A SECRET WEAPON FOR NEWTOKI

A Secret Weapon For Newtoki

A Secret Weapon For Newtoki

Blog Article

짜장면 한 그릇으로 전 무림을 평정할 수 있을 것 같다? 최고의 중식 요리사를 꿈꿨지만 중국 송나라 시대로 보내져버린 주인공!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 소설, 토쿠사츠,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우리가 사랑하는 만화에 대한 동경의 세계, 그 기원, 풍부한 콘텐츠, 그리고 만화 산업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매력적이고 낙관적인 어조로, 우리는 왜 이 플랫폼이 애호가들과 새로운 독자들에게 모두 사랑받는 곳이 되었는지…

✂️ : 이전에는 공유 기능이 존재하였으나, 현재에는 삭제되거나 폐쇄된 사이트.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무료웹툰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뉴토끼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단순 시청만으로 처벌이 뉴토끼 주소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입법이 강화되면 언제든 시청자들도 처벌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웹툰 콘텐츠로 여러분을 매혹의 세계로 안내하는 한국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열렬한 팬들과 소설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은 무료웹툰을 제공하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전역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물론 이런 무료웹툰 정부규제로만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뉴토끼 주소 웹툰 시장을 지키려는 시민들의 인식과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